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파수 528Hz의 균일한 저음 힐링음악, 명상음악, 치료음악의 효과

by 댄디아르떼 2023. 2. 22.

흔히 힐링음악, 명상음악은 주파수가 낮은 균일한 음악들입니다. 특히 528Hz의 주파수는 인간 DNA뿐만 아니라 자연의 엽록소에도 도움이 되는 음악입니다. 꿀벌의 윙윙거리는 소리, 공기나 바람이 통하는 소리 등은 모두 저음으로서 생명의 생체리듬과 비슷합니다. 그래서 자연의 모든 것에서 발견되는 이러한 저음의 균일한 소리를 '사랑의 주파수'라고도 합니다. 528Hz 균일한 음악은 질병을 유발할 수 있는 우리 몸의 불순물 제거를 촉진하여 치유하기도 합니다. 이와 관련해 연구한 여러 학자들은 528Hz의 주파수가 자유사랑, 평화에 관한 것이라고 말합니다이러한 사실은 계속해서 수많은 경험과 수학적 데이타로 입증되고 있습니다.

고대의 진보한 치료사와 사제들도 528Hz를 사용하여 축복하고, 치유하고, 기적을 나타내기도 했습니다그들은 저음의 목소리와 공기가 많이 섞인 가슴에서 나오는 소리, 깊고 긴 숨소리 등을 활용하기도 했습니다. 528Hz의 주파수에서 발생하는 진동은 자연의 엽록소에도 활용되어 자연의 바람과 빛 수분 등에서 에너지를 끌어올리게 합니다. 꿀벌은 528Hz 주파수로 윙윙거리며 꽃을 수분시킵니다. 우리 몸은 528Hz 주파수 덕분에 아플 때더 많은 채소를 섭취하는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 산소 역시 528Hz 공진 전자의 운반체라고 합니다. 또한 저음의 주파수는 물에서도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 몸은 거의 80%가 액체로 이루어져 있기도 합니다2010년 멕시코에서는 528Hz 주파수와 Solfeggio 주파수를 활용해 물을 맑게 하기도 했습니다.

힐링음악은 우리 몸과 마음을 느슨하게 하여 긴장을 해소하고 생체리듬을 활성화시켜 자연상태에 도달하게 합니다. 마음이 불안하거나 초조할 때, 잠못 이룰 때엔 주파수 저역대의 힐링음악을 활용해보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고맙습니다. 굿나잇~